실시간 뉴스


'다시 첫사랑' 명세빈-김승수, 수채화같은 키스신 공개


'여자의 비밀' 후속, 11월 첫 방송

[김양수기자]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KBS미디어)이 아름다운 첫사랑 커플, 배우 명세빈과 김승수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일일극장에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다시, 첫사랑'의 주역 명세빈(이하진 역)과 김승수(차도윤 역) 커플이 한폭의 수채화같은 키스 신을 선보였다.

극 중 명세빈과 김승수는 각각 첫사랑을 지운 여자 이하진과 첫사랑에 갇힌 남자 차도윤으로 분할 예정. 화보를 연상케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는 드라마가 지닌 아련하고도 애틋한 감성이 한껏 묻어나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첫 촬영은 청명한 가을의 날씨만큼 시종일관 화창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특히 명세빈, 김승수는 명불허전의 연기파 배우다운 연기 호흡은 물론 모두의 질투를 유발하는 풋풋한 커플 케미까지 발산했다고.

'다시, 첫사랑' 관계자는 "원조 첫사랑의 대명사 명세빈과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승수의 아름다운 과거씬들은 시청자들의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첫사랑을 재회한 남녀를 통해 진정한 의미의 부부와 사랑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나갈 작품. 명세빈, 김승수,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등이 출연한다. '여자의 비밀' 후속으로 11월 방송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시 첫사랑' 명세빈-김승수, 수채화같은 키스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