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박성훈, '오겜' 콘셉트 AV 표지 SNS 게재 '빛삭'
배우 박성훈이 여성들의 전라가 그대로 드러난 '오징어 게임' 콘셉트 성인용 영상물(AV) 표지를 개인 SNS에 올렸다가 삭제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실수"라고 해명했습니다.
박성훈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조이뉴스24에 "(박성훈이) SNS로 오는 다수의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확인하던 중 문제의 소지가 있음을 인지하고 회사 담당자에게 이를 보내려고 하다가 실수로 업로드를 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배우 본인이 제일 놀라 바로 삭제했다"라며 "하필 이 시국에 이런 일이 생겨 반성하고 있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성훈은 30일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콘셉트로 한 한 AV 영상 표지를 업로드했습니다. 해당 표지에는 일본 여성 AV 배우들이 전라 노출하며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하고 있습니다. 박성훈은 해당 이미지를 곧바로 삭제했지만, 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됐습니다.
'더 글로리' 전재준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박성훈은 2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트랜스젠더 현주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무안공항 사고' 지상파 3사 시상식 줄줄이 취소
KBS 연기대상, MBC 연기대상, 가요대제전, SBS 연예대상 등 지상파 3사 연말 시상식 생방송이 줄줄이 취소됐습니다.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국가애도기간이 지정되면서 추모와 애도의 뜻을 전하기 위한 선택입니다.
지상파 3사 중 MBC는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29일 MBC 방송연예대상, 30일 연기대상, 31일 가요대제전 등 사흘 연속으로 연말 시상식 생방송을 예정하고 있었으나 29일 벌어진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생방송이 대거 취소되는 형국입니다.
MBC 방송연예대상은 결방됐으나 MBC 연기대상은 생방송만 취소되고 녹화방송으로 대체됩니다. MBC는 "희생자분들을 추모하고 유가족분들의 아픔을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뤄졌다"라며 "시청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녹화된 방송의 편성 일정과 수상자 발표 방식은 추후 안내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MBC 가요대제전 역시 일부 가수들의 사전녹화는 이뤄진 상태인 만큼 추후 MBC 측에서 이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추가로 더 낼 전망입니다.
31일 예정돼 있던 KBS 연기대상도 MBC와 마찬가지로 생방송이 취소되고 녹화방송으로 대체됩니다. 녹화방송의 편성 일정과 수상자 발표에 대한 안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31일 명동스퀘어 본점 앞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2025 카운트다운 쇼 LIGHT NOW' 행사 역시 정부의 국가애도기간 지정으로 인해 취소되면서, KBS 중계 역시 결방된다고 함께 전했습니다.
SBS 연기대상, SBS 가요대전을 일찌감치 잘 마치고 SBS 연예대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던 SBS는 행사를 전면 취소키로 했습니다.
SBS는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사고 사안이 위중하다고 판단, 생방송은 물론 녹화 방송도 진행하지 않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이로써 'SBS 연예대상'은 2007년 현재의 명칭으로 개최된 이후 17년 만에 처음으로 결방 수순을 맞게 됐습니다.
한편 29일 승객 175명과 승무원 6명 등 모두 181명을 태우고 태국 방콕을 출발해 무안으로 입국하던 제주항공 7C 2216편은 착륙 중 활주로 외벽에 충돌한 뒤 화재가 발생해 179명이 숨지고 2명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생존자는 수색 초기 기체 후미에서 구조한 객실승무원 2명입니다. 정부는 내년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하기로 했습니다.
골든차일드x로켓펀치, 해체 수순
그룹 골든차일드, 로켓펀치가 해체 수순을 밟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대열, Y, 배승민, 봉재현, 김동현의 전속 계약이 오는 12월 31일부로 종료된다"며 "당사는 골든차일드 멤버들과 향후 개개인의 미래와 활동 방향에 대해 오랜 시간을 가지고 깊이 논의하였으며, 상호 간 충분한 대화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017년 데뷔해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지난 8월 태그 김지범 최보민이 탈퇴하면서 7인조로 재편했으나, 다섯 멤버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게 됐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남는 골든차일드 멤버는 이장준 홍주찬 두 명 뿐입니다.
여기에 로켓펀치 연희 윤경 소희 다현의 전속계약 역시 만료되면서 팀은 해체의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연희, 윤경, 소희, 다현의 전속 계약이 오는 12월 31일부로 종료된다"며 "지난 시간 동안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연희, 윤경, 소희, 다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날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오징어게임2', 3일 연속 전세계 1위
'오징어 게임2'가 3일째 전 세계 1위를 기록했습니다.
30일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총점 930점을 얻어 넷플릭스 TV시리즈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하루 전과 마찬가지로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9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놀라운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지난 26일 전 세계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황동혁 감독이 다시 각본, 연출, 제작을 맡았으며, 이정재와 이병헌, 위하준, 공유,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서환, 채국희, 이다윗, 노재원, 조유리, 최승현(탑), 원지안 등이 출연했습니다.
넷플릭스 역대 1위를 기록한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의 후속작인만큼 시즌2에 대한 관심은 폭발적입니다. 공개 즉시 글로벌 1위에 등극한 것입니다. 하지만 극에 대한 반응은 극과 극으로 엇갈리고 있어 이 같은 순위가 앞으로도 계속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황정음, 강도높은 세무조사⋯거액 추징금
배우 황정음이 강도 높은 세무 조사를 받고 거액의 추징금을 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30일 황정음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국세청 세무조사와 관련해 조이뉴스24에 "황정음 배우는 2023년 국세청의 세무조사에 임했고 세무당국과 세무사간 조율 과정에서 해석에 관한 의견 차이로 발생한 추가 세금을 납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보도된 바와 같이 건물의 매입, 매각 과정에서의 세금 문제는 없었으며 고의적인 탈세나 미납 등 그 어떠한 불미스러운 일 또한 없었음을 알려드린다"며 "앞으로도 황정음 배우는 관련 법에 따라 국민의 의무인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행할 것"고 덧붙였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서울지방국세청 조사2국은 지난해 9월 황정음을 상대로 비정기 세무조사를 진행하고 거액의 세금을 추징했습니다.
황정음은 가족법인 훈민정음엔터테인먼트로 신사동 상가 건물을 지난 2018년 3월 62억5천만원에 매입했다가 2021년 10월 110억원에 매각하며 약 50억원대 시세차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지난 2020년 5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 주택을 약 46억원에 매입한 바 있습니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월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이 알려졌으며, 현재 두 아들을 직접 양육하고 있습니다. SBS Plus 예능 '솔로라서'로 데뷔 23년 만에 예능 MC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