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日 정규 5집 발매 대규모 프로모션 '인기 입증'


일본 10개 도시 투어로 25만 관객 동원 예정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샤이니가 일본 정규 5집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현지 프로모션을 펼친다.

샤이니의 일본 정규 5집 'FIVE(파이브)'는 지난 22일 출시됐으며,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이니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도쿄와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 4개 도시에서 샤이니의 사진으로 랩핑된 '샤이니 트럭'이 운행되고 있으며, 도쿄 전철의 5개 노선이 샤이니 이미지로 도배됐다. 시부야 역 주변 건물의 대형 간판 및 스크린도 샤이니로 꾸며져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1월 28~29일 일본 후쿠이를 시작으로 고베, 후쿠오카, 오사카, 시즈오카, 도쿄, 나고야, 사이타마, 홋카이도, 히로시마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총 2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일본 투어 'SHINee WORLD 2017~FIVE~'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으며, 이번 투어를 통해 총 25만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3월 첫 북미 투어도 개최, 토론토, 벤쿠버,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4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를 펼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日 정규 5집 발매 대규모 프로모션 '인기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