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양현석이 위너의 신곡 '풀(FOOL)'의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이하 양현석 대표)는 2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슬로우곡인 'FOOL'의 안무실 연습 영상을 선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4인조로 개편한 위너의 숫자 프로모션에 걸맞게 4시 4분에 올렸다는 점과 총 길이도 44초라는 점이 재미를 더한다. 양현석 대표는 해시태그 '안무 BY이승훈'을 통해 이 곡의 안무를 멤버인 이승훈이 직접 만들었음을 시사하고 있다.
경쾌한 리듬의 타이틀곡 '릴리 릴리(REALLY REALLY)'의 경우 안무가 있을 것임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었지만 슬로우곡인 'Fool'도 안무가 있다는 것은 허를 찌른 부분이다.
위너 멤버 이승훈은 지난 2011년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1' 출신으로, 당시 독창적인 안무와 무대 구성 연출로 TOP4까지 진출한 바 있다. 양현석 대표에게 인정 받아 준우승자인 이하이와 함께 YG로 영입, 연습생을 거친 후 위너로 데뷔한 케이스이다.
'FOOL' 안무는 비록 44초밖에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승훈이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편, 위너는 오는 4월 4일 신곡 발표 1시간 전인 오후 3시 'V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갖고 신곡과 컴백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8일과 9일,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본격적인 방송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