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 '권지용'이 오늘(8일)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에 수록될 총 5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인트로곡 '권지용'을 비롯해 '개소리', 'SUPER STAR', '무제', '신곡' 등 총 5곡이다.
타이틀곡 '무제'는 피아노 선율이 매우 인상적인 곡으로서 지드래곤이 애절한 감성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슬로우 곡이다. 최근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개인 SNS를 통해 '#강력추천곡 #GDslowsong'이라고 말한 곡이기도 하다. 당초 타이틀곡은 '개소리'로 알려졌으나 '무제'로 변경됐다.
지드래곤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여느 어른들과 같이 본인이 고민하고 있는 여러 가지 이야기들과 30대의 시작에 선 성장통에 대한 감정을 그대로 가사에 옮김으로써 인간 '권지용'으로서 모습을 담아내려고 노력한 앨범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또다른 히트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앨범이라기보다 인간 권지용으로서 현재 본인이 하고 싶은 음악과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담아낸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앨범의 기획을 비롯해 자켓 디자인, 위의 모든 이미지 작업도 지드래곤이 직접 진두지휘 했다"고 설명했다.
4년 만에 발표되는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권지용' 은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무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6월 10일에는 서울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솔로 월드투어 '2017 CONCERT-ACT III, M.O.T.T.E'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