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 윤종신, 강성욱 고군분투에 '애잔'


강성욱, 윤현찬과 신경전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하트시그널'의 윤종신이 '푸드덕' 아이콘인 강성욱을 향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서 신아라, 윤현찬과 함께 낚시 데이트를 즐긴 강성욱은 낚시 실력이 뛰어난 윤현찬과 비교되는 굴욕을 맛본 후 좌절했다. 낚싯대를 들고 고군분투하던 강성욱은 겨우 한 마리를 낚아 신아라의 관심을 끄는 듯했으나 결국 잡지 못해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보던 윤종신은 "다 잡은 물고기를 놓치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강성욱의 현 상황과 묘하게 대비되는 모습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며 윤현찬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던 강성욱은 신아라를 향해 "여기서 아라가 흔들리면 다신 안 봐"라고 폭탄 선언을 해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의 서막을 예고했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가 무한 썸을 타며 '시그널 하우스'에서 한 달 동안 동거를 하고, 가수 윤종신∙이상민∙슈퍼주니어 신동∙작사가 김이나∙모델 심소영∙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등이 '시그널 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일을 VCR로 관찰한 후 이들의 썸을 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1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 윤종신, 강성욱 고군분투에 '애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