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성 변경 '수요미식회', '라스'·'한끼줍쇼'와 맞대결


火 '엄마는 연예인', 木 '수상한 가수'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섬총사'는 '안녕하세요'와, '수요미식회'는 '라디오 스타' '한끼줍쇼'와 맞대결을 펼친다. tvN 평일 예능 편성 변경에 따른 결과다.

29일 tvN은 "추석연휴가 마무리 되는 10월9일부터 평일 오후 예능을 강화,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라며 "최근 평일드라마가 시청 트렌드를 반영해 오후 9시30분으로 편성을 옮기는 등 전략적 편성 변경에 따른 후속 조치"라고 전했다.

먼저 10월9일 월요일 오후 8시10분에는 세계 각국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수업을 직접 체험하는 '수업을 바꿔라2''가 첫 방송된다. 이어 네번째 섬인 홍도에 머무르며 멜로디 섬스테이를 시작한 '섬총사'가 밤 10시50분으로 편성을 이동한다. 밤 12시20분에는 '명단공개 2017'이 선보인다.

화요일은 오후 8시10분 '집밥 백선생3'를 시작으로 밤 10시50분에는 연예계 대표 싱글 스타들이 개성 강한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직접 육아에 뛰어드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엄마는 연예인'이 10월10일 첫 방송한다. 이어 밤 12시20분에는 '프리한 19'가 시청자를 찾는다.

수요일 예능으로는 어제의 청춘 형님들이 요즘 아르바이트 청춘들의 하루를 대신하고 그들의 꿈, 고민, 일상을 들여다보는 '알바트로스'가 오후 8시10분으로 편성을 변경한다. 이어 '수요미식회'가 밤 10시50분으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하는 것. 밤 12시 20분에는 '현장토크쇼 택시'가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목요일에는 오후 8시10분 '어쩌다 어른'을 시작으로 무대 위 인기 스타가 무대 뒤 숨은 실력자의 복제 가수로 빙의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기상천외한 음악 버라이어티 '수상한 가수'가 밤 10시50분으로 시간대를 옮긴다. 이어 '인생술집'이 밤 12시2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tvN 편성 관계자는 "추석 이후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부암동 복수자들'과 더불어 다양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예능들로 평일 저녁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평일 예능 황금 라인업으로 보다 많은 시청자와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성 변경 '수요미식회', '라스'·'한끼줍쇼'와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