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워너원이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의 무비 버전 뮤직비디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1시 1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워너원 멤버들이 모두 등장해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9일 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트레일러에는 극중 차승원의 잃어버린 아들인 강다니엘과 친구들이 성장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리고 있다.
강다니엘의 처절한 권투선수로서의 모습과 더불어 싸움 액션신, 오토바이로 질주하는 장면이 영화 비트(정우성,고소영 주연)를 연상시키며 향수를 자극했다. 또 '뷰티풀'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액션 연기에 도전한 워너원 멤버들의 역할이 극중에서 어떠한 관계의 스토리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다.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리얼한 현장 사운드와 더불어 반복되는 'Beautiful, Beautiful' 의 애절한 목소리가 영상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한편의 청춘 스토리를 예고했다.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는 '당신 향해 밤 세운 내 기도가 마음에 닿기를...'이라는 잔잔한 멜로디의 내레이션이 여운을 남기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워너원의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는 지난 8월 7일 발매한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으로 워너(WANNA Ver) 버전과 원(ONE Ver)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알려진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선주문이 50만장에 달해 데뷔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 탄생을 알렸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