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선명탐정3' 김명민 "김지원 출연…설레서 잠 못 자"


"'함께 했으면 좋겠다' 생각"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김명민이 영화 '조선명탐정3'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지원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네이버 V앱 무비토크 라이브 방송에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3', 감독 김석윤, 제작 청년필름㈜) 개봉을 앞둔 배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이 출연했다.

김명민은 "김지원이 여자 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을 때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김지원이 바쁘면 우리가 설득하러 찾아가려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지원 출연이 확정된 뒤 "대본 첫 리딩 때 설레서 잠을 못 잤다"고 웃으며 "오달수와 먼저 현장에 도착해 김지원을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이야기 나누며 고민했다. 연습도 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김지원은 "전혀 몰랐다"고 놀라워 했다. 그러면서 "선배들이 촬영 현장에서 배려를 많이 해줬다"고 김명민과 오달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조선명탐정3'는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서필(오달수 분), 기억을 읽은 괴력의 여인 월영(김지원 분)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오는 2월8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선명탐정3' 김명민 "김지원 출연…설레서 잠 못 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