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한혜진, SBS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 MC


2월 설 연휴 중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SBS 설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MC로 낙점됐다.

SBS가 오는 2월 설 연휴 기간 중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를 론칭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청춘 남녀들이 출연하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한혜진은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MC이자 조력자인 로맨스 가이드로 활약하게 된다.

호텔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한다.

청춘 남녀들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로맨틱한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판타스틱한 패키지 일정 속에서 출연자들이 짝을 찾아가는 모습이 가감 없이 그려진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 가이드로서, 3박 4일간 로맨스 호텔에 근무하며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게 된다. 두 사람은 출연자들의 모습을 상황실에서 지켜보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도 한다.

3박 4일 동안 호텔 안에서 벌어질 은밀하고도 아찔한 청춘 남녀들의 러브스토리 '로맨스 패키지'는 오는 2월 설 연휴 중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한혜진, SBS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 MC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