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18일) '더유닛' 스페셜, 유닛메이커 위한 깜짝선물


18일 밤 11시20분 KBS 2TV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판타스틱한 '더유닛' 스페셜 방송이 오늘(18일) 밤 유닛 메이커들을 찾아온다.

그동안 150여 일간 숨 가쁘게 달려왔던 참가자들을 향해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유닛 메이커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선물 같은 스페셜 방송을 준비한 것.

18일 밤 방송될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그 누구보다 빛나는 도전을 펼쳐온 최종 18명 유닛B 준,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 유닛G 의진(소나무),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의 무대 위 활약상을 빠짐없이 확인 할 수 있다고.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펼쳐지는 꽉 차고 알찬 방송을 예고, 유닛 메이커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앞서 '더유닛'은 지난 10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통해 유닛B와 유닛G가 새롭게 탄생해 앞으로 이들이 그려갈 행보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오랜 시간 무대를 향한 열정으로 땀과 눈물을 쏟았던 참가자들의 환희는 유닛 메이커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을 터. 이번 방송은 오직 유닛 메이커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더유닛' 스페셜 방송은 18일 밤 11시2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18일) '더유닛' 스페셜, 유닛메이커 위한 깜짝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