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라더수, 27일 신곡 '왜그러냐' 발매…개코 피처링


우주소녀 설아X박정아, 뮤비 주인공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브라더수가 27일 3년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27일 브라더수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브라더수의 신곡 '왜그러냐(Feat. 개코)'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6일 발매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3년만의 신보인 만큼 조금 더 완벽한 준비를 위해 부득이하게 리스케줄링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왜그러냐(Feat. 개코)'는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지난 2015년 발매한 앨범 '사이'의 뒤를 이어 3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명품 프로듀서로 불리고 있는 브라더수가 신곡 '왜그러냐(Feat. 개코)'를 통해 가수로 나서며 보컬리스트로서 매력을 한층 뽐낼 예정이다. '왜그러냐(Feat. 개코)'는 다이나믹 듀오 멤버인 개코의 피처링으로 정식 발매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왜그러냐(Feat.개코)'는 연인 혹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서운하지만 차마 말하기는 어려웠던 사소한 아쉬움을 투정하는 곡이다. 세련된 기타와 오르간, 익살맞은 클라비넷 사운드와 슬랩 베이스 위에 브라더수의 보컬과 개코의 리드미컬한 랩이 재치 있게 어우러졌다. 특히 가수 겸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계범주가 코러스로 힘을 보탰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목을 끈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짝사랑 연하남으로 출연해 인기를 끈 배우 박정우가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영상미와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브라더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프로듀서로, 그간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와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I Need U), 소유의 '어깨',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유승우의 '너만이',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히트 메이커로 자리 잡았다. 또한, 브라더수는 지난해만 케이윌, 소유, B1A4 산들,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유승우, 정세운, 백아연 등 다양한 가수들의 앨범 크레딧에 곡을 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년 만의 신보인 만큼 완벽한 결과물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브라더수는 트렌드의 흐름을 영민하게 읽어내는 크리에이터이자 진정성 있는 뮤지션"이라며 "2018년 브라더수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브라더수 신곡 '왜그러냐(Feat. 개코)'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라더수, 27일 신곡 '왜그러냐' 발매…개코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