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A100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그룹 네온펀치가 다양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13일 오후 5시 네온펀치 네이버TV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네온펀치TV-아이돌의 뷰라밸' 번외편에서는 중국 상해 미니소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멤버 백안과 이안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입고 등장, 깜찍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핑크팬더 아이라인, 마스카라, 베이스, 립스틱, BB크림, 클렌징 워터, 뷰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백안과 이안은 직접 피부에 발라보며 제품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또 솔직한 사용 후기는 물론, 가격 공개 등 유익한 정보를 가감 없이 전달하며 여성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온펀치TV '아이돌의 뷰라밸'은 화장품 브랜드 DPC와 네온펀치가 함께한 뷰티 브랜드 최초로 공개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네온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DPC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온펀치는 A100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그룹으로 지난 해 10월 첫 번째 리얼리티인 '네온펀치 아이돌의 조건'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새로운 연습생 합류를 비롯한 다양한 평가를 통해 최종 멤버 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을 공개했으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