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빨간 당신' 이영자 "제일 맛없는 건 대장내시경 물"


먹는 것 중 이영자가 싫어하는 건 뭘까.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볼빨간 당신'에서 이영자의 발언이 웃음을 선사한다.

이영자는 홍진경, 오상진과 함께 '볼빨간 당신' MC 삼남매로 활약하고 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예능감은 물론 이영자 전매특허 기막힌 맛 표현은 '볼빨간 당신'에서도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문가비는 어머니와 함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이를 접한 이영자는 "얼마 전에 나도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생각지도 못한 깜짝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영자는 "세상에서 제일 맛 없는 것이 대장내시경 검사할 때 마시는 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 오상진, 붐 등은 깜짝 놀라며 "이영자 씨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은 대장내시경 물이다. 싫어하는 음식이 나왔다"고 재치 있게 받아쳐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이영자의 웃음이 빵빵 터지는 폭소 발언들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배우 이채영과 흥 넘치는 아버지가 첫 등장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빨간 당신' 이영자 "제일 맛없는 건 대장내시경 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