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블유' 임수정 "장기용, 연하남이지만 오빠美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임수정이 장기용이 연하남이지만 '오빠미'가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지현 감독과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임수정은 '시카고 타자기'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포털업계 1위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 역을 맡았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가리는 것 없는 목표지향적 인물이고, 자기 일을 사랑하는 냉철한 캐릭터다.

임수정은 "포털사이트에 일하는 여성과 일과 사랑을 담은 이야기다. 지금 자연인으로서, 여성으로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다. '검블유'가 방영이 되면 2030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임수정은 또 장기용과 호흡에 대해 "(장)기용이 박모건과 닮았다. 나이에 비해 들뜨지 않고 차분하고 정말 오빠미가 있다. 극중 두 사람이 10살 차이가 나는 연하남인데, 연하남의 판타지를 주기보단 싱크로율이 높다보니 잘 나오는 편이다. 여성 시청자들이 좋아할 만한 장면들이 꽤 많이 나온다. 자신있다"고 말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들어온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는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블유' 임수정 "장기용, 연하남이지만 오빠美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