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JTBC '캠핑클럽'의 마건영, 정승일PD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여행을 통해 떨어져 있었던 마음을 나누고,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게 된다.
# '원조 비글돌' 핑클의 귀환! 14년 만에 함께 떠나는 캠핑카 여행
'캠핑클럽'에서는 원조 아이돌 예능천재 핑클이 펼치는 캠핑카 여행기가 펼쳐진다. 과거 활동 시기에 보여줬던 예능천재의 모습에서 서 한 층 더 성숙해지고 강해진 예능 감각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네 사람은 떨어져 있던 시간을 여행을 통해 채울 예정이다.
이효리는 맏언니답게 모든 상황을 진두지휘하며 리더의 카리스마를, 옥주현은 '옥장금'으로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진은 매사에 적극적인 행동대장이 되기도 하고, 여러 번 말을 되묻는 '사오진'(사오정+이진)이 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고, 막내 성유리는 언니들의 부름에 이곳저곳 뛰어다니기도 하지만 봉인해두었던 예능감을 폭발시켰다는 전언. 여행 내내 한 시도 떨어지지 않은 네 사람이 보여주는 새로운 이야기와 진짜 속마음을 확인 할 수 있다.
# 활동 시절 느끼지 못했던 국내 여행지의 아름다움!
핑클은 과거 전국 방방곡곡을 밴을 타고 돌아다니며 무대에 섰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로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느껴 본 적이 없다. 14년 만에 만난 이들은 국내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직접 캠핑카를 몰고 돌아보고, 다양한 경험과 여유를 만끽할 예정. 제작진은 사전 인터뷰에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국내 여행지'를 꼽으며 "국내에도 해외만큼, 해외보다 아름답고 멋진 곳이 많더라. 그런 곳들을 좀 더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밝히기도 했다.
# 핑클의 21주년 기념 공연 성사 여부! 14년 만에 한 무대에 설까?
이번 여행에서 핑클의 21주년 기념 공연의 성사 여부가 결정된다. 제작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핑클 멤버들에게 여행을 통해 달라진 서로를 더 알아보고 마음을 모아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을지 고민해 달라고 요청했다. 팬들이 핑클에게 가장 원하는 것 중 하나인 공연은 과연 이루어 질 수 있을까.
14일 첫 방송에서는 핑클이 완전체 예능으로 뜻을 모으게 된 이유와 함께 각자의 집에서 짐을 꾸리는 과정, 첫 여행지에서 느낀 아름다움, 돌아온 '개그돌'의 모습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