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재석X김태호PD '놀면뭐하니?', 20일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놀면 뭐하니?'의 프리뷰 편이 오는20일 첫 방송된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 측은 지난 18일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예고편(tv.naver.com/v/9207180, youtu.be/CBnaZ2bCx78)을 공개하며 "기존에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와 함께 미공개 영상들도 담길 예정이다. 27일부터 공개될 '놀면 뭐하니?'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예습시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MBC]
[사진=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첫방송에 앞서 방송될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는 지금까지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를 비롯해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놀면 뭐하니?' 프리뷰 영상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해 유재석-조세호-태항호-유병재-딘딘-유노윤호까지 카메라를 받은 이들의 당황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특히 "게임은 시작된 거야"라는 조세호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진짜 게임의 주인공이 된 이들의 모습이 등장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유재석이 "릴레이 카메라야. 카메라가 어디까지 가는지 보는..흘러 흘러 사람 파도를 타고 타고~"라는 설명이 덧붙여 여정을 안내한다.

예고 영상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모습들도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태항호와 친구들의 술자리를 비롯해 조세호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는 모습 등 오직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만 볼 수 있는 숨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상 말미에는 카메라를 든 유재석이 레트로 감성이 터지는 거대한 달력의 '20일'을 콕 집은 모습이 담겨 본방사수 본능을 자극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7일 토요일 오후 6시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한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6시45분에는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석X김태호PD '놀면뭐하니?', 20일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