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선생존기', 서지석 캐릭터 포스터 공개…"과감한 결단 감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조선생존기' 서지석이 전격 합류했다. 서지석과 함께 할 '조선생존기'의 새로운 시작에 관심이 모아진다.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생존기'(극본 박민우 연출 장용우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하이그라운드)에 서지석이 전격 합류했다.

서지석은 극중 국가대표 양궁선수 출신 택배기사로 500년 전 조선에 불시착한 한정록 역을 소화한다. 조선시대로 떨어진 후 세자빈이 된 동생 한슬기(박세완)를 지키기 위해 내시로 변신해 궁에 입성, 예측불허한 행보를 예고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24일 '조선생존기' 측은 서지석이 중앙에 선 '싱크로율 100%'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서지석은 현대와 조선시대 복식이 절묘하게 섞인 복장으로, 조선시대 배경을 뒤로 한 채 자신의 주특기인 양궁 활을 쏘는 모습으로 남다른 포스를 발산한다. 단단한 눈빛과 여유로운 표정으로 한정록만의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앞으로 서지석이 표현해낼 한정록 캐릭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과감한 결단을 내려준 서지석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로 끝까지 촬영에 매진해 '웰메이드 작품'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지석의 합류로 2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조선생존기'는 주인공 한정록을 중심으로 우연히 같은 곳에서 만나 택배 트럭을 타고 조선시대로 떨어지게 된 인물들이 각각의 고군분투 끝에 모두 궁 안으로 집결해, 더욱 흥미진진한 후반부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27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선생존기', 서지석 캐릭터 포스터 공개…"과감한 결단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