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왠, '동백꽃 필무렵' OST 참여…공효진X강하늘 애절함 더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오왠(O.WHEN)이 '동백꽃 필무렵' OST에 참여, 아련한 감성을 더한다.

오왠은 KBS2 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 극본 임상춘)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수목극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고공행진 중이며 공효진, 김하늘, 김지석, 손담비 등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전개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Loser'는 오왠(O.WHEN)의 러프하면서도 쓸쓸한 목소리로 사랑 앞에 루저라고 고백하는 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해 주인공들의 감정선에 애절함을 담아낸 곡이다. 가슴 먹먹한 피아노 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오왠(O.WHEN)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와 세련된 감성으로 나만 알고 싶은 가수에서 대세로 떠오른 가수. '오늘', '미지근한 밤'등을 포함한 다수의 노래들로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번 OST에서도 오왠(O.WHEN)만의 음악적 컬러와 몽환적인 보이스가 곡에 잘 녹아들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가수 오왠(O.WHEN)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의 두번째 OST 'Loser'는 이날 정오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왠, '동백꽃 필무렵' OST 참여…공효진X강하늘 애절함 더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