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솔로 데뷔곡 'DEAR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임현식은 11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타이틀곡 'DEAR LOV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임현식이 우주 공간에서 비슷한 차림을 한 미지의 인물과 처음 마주하는 순간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얼터너티브, 록, 신스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우주와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