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경수진, 심플 하우스 공개…셀프 인테리어 능력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경수진이 반전미 넘치는 취미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걸크러쉬 넘치는 셀프 인테리어 능력자의 면모를 뽐낸다.

테라스가 있는 집을 구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했다는 경수진은 심플하게 꾸며놓은 집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그중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건 셀프 인테리어로 장식한 테라스. 드릴과 톱을 자연스레 다루는 그녀의 비범한 솜씨는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MBC]

이후 그녀는 언제 어디서든 부르면 나타나는 '경반장'으로 변신, 친구 사무실에 커튼 시공을 하기 위해 출장에 나선다. 험난한 작업환경도 굴하지 않는 '프로 시공러' 경수진의 모습에 현장의 여심이 거세게 흔들렸다는 후문.

열정의 커튼 시공 중 때 이른 첫눈(?)을 맞으며 갑자기 로맨스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못 박기와 애교의 기묘한 콜라보까지 펼쳐질 것으로 전해져 가식 없는 그녀의 톡톡 튀는 매력이 금요일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경수진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경수진, 심플 하우스 공개…셀프 인테리어 능력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