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진혁이 솔로가수로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다.
이진혁은 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SOL'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 도전장을 내밀었다.
실시간 음반 판매량 차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진혁의 솔로 음반은 4일 하루에만 4만6천여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아이돌 래퍼의 솔로 데뷔작 중 단연 눈에 띄는 결과다.
음원차트 역시 남자 솔로 래퍼라는 한계점을 딛고 인상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은 공개 직후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70위로 진입해 현재까지 TOP100 차트 안에서 순위를 유지 중이다.
서바이벌 방송을 통해 국내외 두루 사랑받은만큼 호성적을 거둬들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호성적이 나온 만큼 향후 다양한 활동도 기대된다. 이번 앨범과 관련, 이진혁은 "1위까지는 아니더라도 이진혁의 노래를 알아주면 좋겠다. 제게 확실하게 심어지는 색깔이 있으면 좋겠다. 많이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만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진혁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은 은 어디로 튈지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이진혁이 지내온 삶을 그려냈다. 자신을 향해 응원을 보내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걸어가는 길을 혼자가 아닌 함께 날아가자고 이야기 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