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천상지희 선데이가 결혼한다.
천상지희 선데이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화보와 함께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선데이는 "많은 세월 동안 팬 여러분께 사랑받고 소통할 수 있어 기뻐하고 행복하고 두근두근 설레기도 하면서 자신이 하는 일에 보람도 많이 느꼈다"라며 "선데이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무대에 서고 또 보통의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고 지난 시간을 돌이켰다.
선데이는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가수로서 연예인만으로서의 제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라고 결혼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이제 전 또 제 인생의 새로운 누군가로 다시 시작하게 됐다. 그 사람과 함께라면 선데이도 진보라도 또 다른 새로운 저의 모습도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선데이는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인해 더욱 성숙하고 안정되고 발전될 저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더 밝게 빛나는 선데이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그리고 그 모두를 포함한 아름다운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저 곧 결혼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데이가 속한 천상지희는 2005년 싱글 앨범 'Too Good'으로 데뷔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