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익스 이상미 결혼 소감…"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함께 나아갈 것"[전문]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2005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 밴드 익스(EX)로 활동했던 가수 이상미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직접 밝혔다.

11일 이상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제 결혼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 축하 감사 드립니다"라며 "제가 활동을 그리 활발히 한 편이 아니었어도 저를 만나면 제 음악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 덕에 여태 힘을 얻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라고 자신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그는 "그리고 저는 이제 사랑하는 사람과 힘을 보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라며 "작은 제게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만큼 여러분께도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저를 변함없이 아껴주고 믿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식 잘 치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미는 오는 23일 30대 중반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상미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는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DJ로 왕성한 활동을 하다 요가강사로 진로를 변경, 두 가지 일에 모두 열심히 활동 중이다"라며 결혼 후에도 이상미의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이상미는 지난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 익스 보컬로 지원해 '잘 부탁 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았고, 이후 KBS2 '생생정보통', TV조선 '영화 보기 좋은 날', tbs '뉴스공장 외전-더 룸'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 다음은 가수 이상미 소감문 전문이다.

오늘 제 결혼 기사가 나갔네요.

많은 축하 감사드립니다.

제가 활동을 그리 활발히 한편이 아니었어도 저를 만나면 제 음악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시는 분들 덕에 여태 힘을 얻어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제 사랑하는 사람과 힘을 보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함께 나아가려 합니다.

작은 제게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만큼 여러분께도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저를 변함없이 아껴주고 믿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결혼식 잘 치르겠습니다.

행복하세요!

함께 행복해요 우리!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익스 이상미 결혼 소감…"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함께 나아갈 것"[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