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2020시즌 개막을 앞두고 키즈클럽 회원 모집을 24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
2020 시즌 키즈클럽 회원 모집은 두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만 5~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수리 키즈(kids)'와 만 14~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수리 틴즈(teens)'다.
수리 키즈는 2천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가입비는 7만7천원이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 선착순 1천명에 한해 7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수리 틴즈는 500명을 선착순 모집하고 가입비는 5만원이다. 온라인 회원 가입시에는 선착순 250명에 한해 4만5천원에 가입 가능하다.
키즈클럽 회원에게는 티셔츠 형태의 키즈클럽 전용 유니폼을 비롯해 일반석 무료티켓 2매, 수리 캐릭터 상품, T머니 기능이 포함된 멤버십 회원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중 그라운드 캐치볼 등 회원 전용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올 시즌 신규 혜택으로는 직관인증 및 상품샵 구매시 마일리지 스탬프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실적이 우수한 회원에게는 기념품 증정,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입 신청은 한화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홈 개막전이 열리는 3월 28일부터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상품샵 앞 키즈클럽 모집 부스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