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띠(NATTY)가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데뷔를 예고했다.
나띠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곡명 '나인틴(NINETEEN)'과 함께 데뷔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데뷔 인트로 필름에는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나띠의 내레이션이 담겨있다. 지난 오디션 출연 당시를 언급한 나띠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흐르는 대로 무대를 즐겼던 그때의 자신과 그동안 꿈을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들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커가면서 기준이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 기준에 맞춰지다 보니 나답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주변 사람들이 도움을 많이 줬다. 나 스스로한테도 많이 받았다. '조금 더 도전을 하고 싶다. 계속해보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어 버티지 않았을까"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나띠는 "지금은 나다운 것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지금 이 순간 나인틴. 이젠 열아홉 살 나띠입니다"라며 내면의 성장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자기소개로 마무리했고, 오랜 시간 그를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에는 세상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나띠의 모습이 그려지며 몰입을 더했다. 열아홉의 나띠가 보여줄 성장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띠의 데뷔 싱글 '나인틴'은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