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블락비 유권이 군 입대한다.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권이 오는 18일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입소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된다.
유권은 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유권은 "나라의 부름을 받아 18일 입대한다"며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 때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블락비에서는 육군 현역 복무 중인 태일, 의경 복무 중인 비범에 이어 유권이 군 입대를 알리게 됐다.
아래는 유권 자필편지 전문이다.
BBC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고 있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다 못해 더워져서 점점 Fuego의 계절이 오는 듯 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직 코로나가 완벽히 끝나지 않았으니 답답하더라도 외출할 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이렇게 편지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이유는 제가 이제 나라의 부름을 받아 5월 18일 입대를 하게 되어서예요. 가기 전에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되었네요.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때에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BBC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래요! 내년에 봅시다! 안녕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