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정화 '집사부일체' 출연 소감 "행복한 시간, 멋진 멤버들 덕에 신났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엄정화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여섯시 이십오분. sbs '집사부일체'가 방송됩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즐겁게 봐주세요"라고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이어 "오랜만에 출연이라 많이 긴장했는데 멋진 멤버들 덕에 너무 신이 났었네요. 사부 보다는 친구 같은 시간 이었어요"라며 "#이승기#양세형#신성록#차은우#김동현" 등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이름을 거론했다.

한편, 엄정화는 14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 이날 엄정화는 멤버들의 환호에 "정말 부담스럽다"라면서도 활짝 웃었다.

이승기는 "힌트 요정 이상윤이 사부님과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차은우는 "저 벌써 조금 (사랑에) 빠졌어요"라고 말해 엄정화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 '집사부일체' 출연 소감 "행복한 시간, 멋진 멤버들 덕에 신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