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부가머니' 이대휘, 한현민 과외 "美 유학시절 대통령상 수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모델 한현민의 일일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다.

22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모델 한현민의 공부 고민에, 함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고 있는 AB6IX 이대휘가 자신만의 공부법을 공개한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자퇴를 선택한 한현민은 대학 진학이라는 새로운 꿈을 꾸며 검정고시에 도전한다. 뒤늦게 시작한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현민을 위해 뇌섹남으로 알려진 이대휘가 도움을 주기로 한 것.

'공부가 머니'에 이대휘가 출연해 공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사진=MBC]
'공부가 머니'에 이대휘가 출연해 공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사진=MBC]

미국에서 유학 시절을 보낸 이대휘는 영어, 일어, 스페인어까지 4개 국어 가능자인 뇌섹남이다. 중학교 때까지는 올 A를 받았을 만큼 우등생이었으며, 성실하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만 주는 '대통령 상'까지 받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날 한현민을 위해 일일 과외 선생님으로 나선 이대휘는 플래너를 활용한 공부 방법과 영어, 한국사 등 눈높이에 맞춘 학습법,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 방법까지 풀코스 솔루션을 펼친다.

이대휘는 유학시절 영어를 못한다는 이유로 왕따 당했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괴롭힘을 당하면서 더 악착같이 공부한 결과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을 가지게 됐다고. 이에 한현민은 친구에 대한 존경의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MBC '공부가 머니?'는 22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부가머니' 이대휘, 한현민 과외 "美 유학시절 대통령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