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커피프린스1호점'→'가을야구 대제전'…MBC플러스, 추석특집 '풍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13년 만에 뭉친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부터 추억의 드라마 '전원일기'까지, 추석 연휴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MBC플러스가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 편성을 준비했다.

MBC플러스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가을야구대제전' '커피프린스 1호점' '전원일기'를 추석특집으로 편성했다. [MBC플러스 ]

MBC에브리원은 베스트 예능 에피소드들을 선보인다. '나혼자산다' 먹방, 쿡방 특집을 이틀에 걸쳐 선보인다. 쿡방 특집은 1일 오후 4시 50분, 먹방 특집은 2일 오전 11시 4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편은 2일 오후 2시 10분부터, 한혜진, 박나래, 화사가 출연하는 '여은파 순한맛'도 2일 오후 8시부터 연속 방송 할 예정이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데이비드 가족도 '아빠와 나' 특집으로 1일 오후 7시 시청자를 찾는다.

MBC스포츠플러스는 추석 기간 동안 24시간 야구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9월28일부터 10월4일까지 펼쳐지는 '가을야구 대제전'은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KBO는 가을 포스트시즌에 나가기 위한 혈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MBC스포츠플러스는 포스트시즌 진출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KIA, 롯데, LG 등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또한 30일부터 시작되는 MLB 포스트시즌도 놓칠 수 없다. 한국의 자랑 류현진(토론토)을 비롯한 코리안리거들이 추석 연휴 명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BC드라마넷은 인기 웹드라마부터 영국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한다.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오전 10시부터 '나혼자산다',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들을 연속 방송한다.

인기 웹드라마 '만찢남녀'가 1일 오후 1시 40분부터 전편 연속 방송 예정이며 영국 드라마 '노멀피플'은 2일 밤 10시 30분부터 전편 연속 방송된다. 또한 최근 13년 전 추억을 소환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다큐플렉스-청춘다큐 다시 스물'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9회부터 17회까지를 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연속 방송 예정이다.

MBC M은 명절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아이돌 육상 대회(이하 아육대)'를 전격 편성한다. 2018년~2020년까지 펼쳐진 '아육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MBC ON은 '조상님과 함께하는 한가위 연휴' 특집을 준비한다. 드라마, 예능, 만화계 조상이라 불릴만한 프로그램들을 전격 편성, 고향의 추억과 향수를 선사한다. 한가위 당일에는 드라마 '전원일기' 중 디지털 마스터링 작업이 된 5편을 1일 오후 5시부터 연속 방송한다.

명절을 맞아 70년대 프로그램도 최초로 선보인다. 70년대 예능 '웃으면 복이 와요'를 9월30일 오후 2시 20분부터 2편 연속 방송한다. 고 배삼룡, 구봉서 두 희극인의 빛나는 코믹 연기를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군대 예능 '우정의 무대'는 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수사 드라마 '수사반장'은 2일 오후 2시 20분부터 2편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명절마다 즐겨보던 만화 시리즈 '머털도사'도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프린스1호점'→'가을야구 대제전'…MBC플러스, 추석특집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