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세미 매트 타입 밀착 쿠션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뷰티 브랜드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트루 핏 픽서 쿠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얇고 가벼운 착붙 밀착으로 얼룩짐과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쿠션이다. 매끄러운 벨벳 래스팅 포뮬러로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잡티를 커버해 매끈한 피부 연출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어 피부 부담은 줄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더샘]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뉴트럴 계열의 '21 오트'와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23 피칸'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21 오트' 컬러는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마스크에도 견딜 수 있는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쿠션을 선택 시 어떤 기능보다 밀착력이 중요해졌다"며 "신제품 '트루 핏 픽서 쿠션'은 편안한 사용감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타입으로 얼룩지거나 무너짐 걱정 없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세미 매트 타입 밀착 쿠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