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가 10일 공개됐다.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의 데뷔곡 'Don't Touch Me'는 10일 오후 6시를 기해 음원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엄정화와 이효리, 제시, 화사가 각자의 장점을 살려 녹음한 이번 곡은 작곡가 라도의 곡으로 빠른 비트의 댄스곡이다.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전군이 이번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마지막 녹음 은비(제시)를 끝으로 음원이 완성됐다.
음원 공개되자마자 초미의 관심을 모으며 온라인상에서는 댓글이 쏟아졌다. 음악을 들은 이들은 '3인 음색 짱',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와우!대박', '서로 다른 개성의 독특한 음색, 섞어놓으니 너무 매력있어', '음원 1위 올킬 가자' 등 호의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