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예지 객원기자] 가수 임영웅의 퇴근길 모습이 단독으로 포착됐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이기자 심플리’에는 ‘미스터트롯’ 출연 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의 퇴근길 모습이 담긴 영상이 단독으로 공개됐다. 영상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서울’ 공연 당시 호텔로 귀가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기자 심플리’에 따르면 이날 임영웅은 3시간에 걸친 콘서트를 마친 후 집으로 귀가하지 않고 올림픽공원에서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묵었다. 무거운 짐을 매니저에게 부탁하지 않고 직접 들고 이동하는 모습에서 상남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무대 위에서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검정색 계열의 의상도 찰떡같이 소화해해는 패션 센스가 눈길을 끈다. 마스크로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대세 임영웅의 면모가 유감없이 드러나고 있다.
‘이기자 심플리’는 “임영웅의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대세를 입증하듯 영상 제보가 들어왔는데 임영웅의 퇴근길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아무데서도 볼 수 없는 귀한 영상인데다, 이 영상만으로도 착하고 소탈한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는 판단에서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이기자 심플리’에는 ‘임영웅 퇴근길 단독 포착’ 외에도 ‘미스터트롯 김호중 퇴근길 단독 인터뷰’, ‘연예 관계자에게 듣는 강다니엘의 실제 인성’, ‘아무도 모르는 배우 박보검의 미담’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조이뉴스24 /이예지 객원기자 simplelee@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