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세정, 가요계 컴백 확정…힐링 보컬리스트 귀환(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김세정이 미스터리한 코드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김세정은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러 코드가 담겨 있는 의문의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세정 코드 티저 영상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세정 코드 티저 영상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티저 영상은 컴퓨터 모니터의 배경 화면에 'Warning'이라는 경고와 함께 갑작스러운 에러 코드가 나타난다. "Error 502"를 시작으로 계속되는 알 수 없는 에러는 마지막으로 '"0x7e5311"에 있는 명령이 "10101 00011 11101"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read"될 수 있습니다'라는 경고를 알리고, 확인을 누르자 'COMING SOON' 글자와 함께 종료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컴백에 관한 정확한 정보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2진수와 16진수를 나타내는 "10101 00011 11101", "0x7e5311"이라는 의문의 숫자 배열이 어떤 단서를 지니고 있을지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추리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에러 코드 역시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세정은 지난해 첫 미니 앨범 '화분'과 첫 디지털 싱글 'Whale'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또한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도약을 알리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김세정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세정, 가요계 컴백 확정…힐링 보컬리스트 귀환(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