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에서 JTBC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을 단독 공개한다.
티빙은 오는 9일부터 JTBC '유명가수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핀오프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이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고 밝혔다. 매회 약 20분 안팎으로 총 12회가 매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
특히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인기리에 방영된 JTBC '싱어게인'의 '스튜디오 슬램'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국가대표 OTT 플랫폼 티빙과 만나 뜨거운 화제를 모은다. 티빙은 그간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을 시작으로,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를 연이어 공개하며 탄탄하고 풍성한 라인업으로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열띤 인기에 힘입어 공개되는 '유명가수전' 스핀오프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역시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JTBC '유명가수전'은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화제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 3 멤버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 유명가수'들을 만나며 펼쳐지는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2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는 뛰어난 실력과 남다른 퍼포먼스로 단숨에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TOP 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화면 밖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 방출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유명 가수들과 함께 출연해 풍성하고 감미로운 음악 이야기는 물론, 댄스 맛보기부터 자아성찰의 시간, 플레이리스트 공개 등 눈과 귀가 즐거운 다양한 이야기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공식 예고 영상에는 TOP 3와 규현이 모두 등장해 그간 보지 못했던 숨은 끼와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규현은 "편집을 믿는다"고 전하는 모습이 담기며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오는 9일 첫 공개되는 콘텐츠에 이목이 집중된다.
'싱어게인' 가수들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반전 매력을 예고하는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오는 9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