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철, '유명가수전' 레전드 출격 "이승윤, 어릴 때 날 보는 느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승철이 '유명가수전'에 출연해 후배 가수들과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

이승철은 30일 방영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레전드 가수로 출연한다.

'유명가수전'은 앞서 아이유, 양희은, 김범수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라이브의 황제', '보컬의 신'이라 칭송받는 레전드 이승철은 이날 방송에서 후배 가수들과 호흡을 맞춘다.

가수 이승철이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 [사진=JTBC ]
가수 이승철이 '유명가수전'에 출연한다. [사진=JTBC ]

이승철은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그리고 17호 가수 한승윤으로 구성된 후배 가수들과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3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승철의 'My Love', '소녀시대', '오늘도 난', 'Never Ending Story' 등 주옥과 같은 히트곡을 후배가수들이 재해석하는 무대를 보여주며 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승철은 궁금했던 출연자로 '싱어게인' 우승자인 이승윤을 꼽았다. 그는 "어릴 때 나를 보는 느낌"이라며 "곡을 부를 때 '동공이 풀리는 느낌'을 잘 살리는 후배가수"라고 언급했다.

이승철은 지난 3월 발매된 AKMU 이찬혁 작곡의 '우린'을 이승윤과 함께 부르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 '유명가수전'은 3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철, '유명가수전' 레전드 출격 "이승윤, 어릴 때 날 보는 느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