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박해진은 오는 8월 말 촬영 예정인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극본 하윤아 )에서 주인공 차차웅 역을 맡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코믹 로맨스 귀신공조 수사극. 귀신들을 막 다루고 부리는 고용주이자 마술사인 차차웅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과의 로맨스와 더불어 우연히 휘말린 사건 속 가려진 단서를 바탕으로 귀신들과 협력해 사건을 풀어나간다.
박해진이 연기할 차차웅은 서늘한 외모와 그보다 더 싸늘한 독설이 트레이드 마크인 카리스마 넘치는 마술사다. 혼을 쏙 빼는 독보적 마술 실력으로 방송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마술계의 슈퍼스타로 떠오른 인물이다.
게다가 귀신을 보고 말할 수 있는 비밀스런 능력까지 지녔다. 이런 차차웅이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며 호기심을 자극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꼰대인턴'으로 코믹 장르까지 섭렵하며 연기대상까지 거머쥔 박해진이 고심 끝에 정한 차기작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어떤 재미와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현재 캐스팅을 진행중이며, 편성 시기는 논의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