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의 왕좌를 차지한 스트레이 키즈의 'KINGDOMWEEK :
'KINGDOMWEEK :
대망의 첫날인 17일과 18일 오후 5시 30분에는 '킹덤 : 레전더리 워'의 무대 비하인드 'NOCUT'이 공개된다.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와 승민이 비하인드 코멘터리를 담당할 스페셜 요원으로 변신해, 대면식 퍼포먼스부터 파이널 경연까지 무대 속 숨은 비밀과 최애 무대 등을 공개한다. 팬들에게 일명 '댕냥즈'라 불리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활약상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만의 서사와 표현력으로 화제를 모은 2차 경연 무대 '기도'의 남다른 의미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승민은 기도 무대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우리가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무엇이든지 할 수 있고 희생 또한 할 수 있다. 소중하고 뜻 깊은 의미를 담았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무한 애정을 내비친다.
또한 필릭스와 승민이 직접 꼽은 '킹덤' 최애 무대도 공개된다. 필릭스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던 '신뚜두뚜두'를, 승민은 대면식에서 선보인 'MIROH'를 꼽은 것. 두 무대를 최애로 꼽은 이유는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기실에서 흥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상황극, 진한 우정스토리까지 '킹덤' 속 스트레이 키즈의 모든 것이 17일 18일 양일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Mnet 'KINGDOMWEEK :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