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티저를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 멤버들은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진하고 관능적인 '어른 섹시'를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의 한 층 깊어진 눈빛과 흑백 컬러 속 빛나는 아우라는 역대급 콘셉트 비주얼을 예고해 30일 발표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비투비가 지난 4월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출연 후 선보이는 첫 앨범으로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7 "The View"'(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7 "더 뷰")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곡명 'The View'와 잘 어울리는 탁 트인 넓은 들판, 푸른 하늘, 까만 밤바다 등 아름다운 풍경이 담겼고 스트레이 키즈는 싱그러운 소년미를 뽐내며 다 함께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국내외 팬들은 새 음반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표했고 이를 방증하듯 23일 공개되는 정규 2집 'NOEASY'는 17일 오후 기준 선주문 83만 장을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0년 9월 발표한 전작 'IN生'(인생)으로 세운 30만 장 기록에서 약 53만 장 이상 대폭 상승한 수치다.
'아이즈원 첫 솔로' 권은비 역시 감성 티저로 반전을 꾀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의 '비 오는 길' 리릭 포토와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리릭 포토에는 '그 시간 그 하루를 기억한다'는 가사와 함께 권은비가 상자를 들고 어디론가 옮기려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트랙 비디오 속 권은비는 사랑했던 사람을 떠올리며 소중한 기억을 정리했다. 권은비의 깊은 눈빛과 추억에 잠긴 표정은 아련함을 자아내며 몰입감을 높였다.
아이즈원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에 나선 권은비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아이즈원 리더이자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로 활약한 권은비는 '오픈'으로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까지 거머쥘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