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에이티즈·이하이·데식 영케이, 9월 극과 극 음악대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 가수 이하이, 밴드 데이식스 영케이가 서로 다른 감성을 조준하며 '극과 극' 음악색을 뽐낼 예정이다.

에이티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Q엔터테인먼트]

24일 오후 6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블루와 블랙 에나멜 소재의 의상과 핏한 져지탑을 매치, 다리 아래로는 물 속에 잠긴 채 웨트한 헤어까지 연출하며 강렬한 글램 섹시룩을 소화했다. 특히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위로 '데자뷰(Deja Vu)'라는 타이포가 고혹적인 느낌을 더하는 가운데 찰랑이는 수면 위에 비치며 반전된 로고 또한 눈길을 끈다.

'데자뷰'는 앞서 공개한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는 180도 다른 무드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터널 선샤인'에서 키치한 소년 같은 분위기를 선보였던 에이티즈는 '데자뷰'로 반나절 만에 성숙한 남자가 된 모습을 선보여 반전 매력을 더했다.

이하이 정규앨범 포스터 [사진=AOMG]

또 AOMG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포온리)' 일정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 따르면 이하이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 '4 ONLY'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 오후 6시 수록곡 '구원자'와 'ONLY (온리)'를 선공개해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하이는 뮤직비디오도 'ONLY', '구원자', '빨간 립스틱', '머리어깨무릎발' 순으로 총 4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5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얼마나 많은 심혈을 기울였는지 짐작케 한다.

데이식스 영케이 '이터널' 가이드 비디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Young K의 미니 1집 'Eternal'의 가이드 비디오 'Young K 1st Mini Album <Eternal> Guide Video'를 공개했다.

Young K는 영상을 통해 그가 직접 써 내려간 첫 솔로 앨범의 의미를 들려줬다. "내가 존재하지 않았던 날부터 나는 노래했고, 내가 존재하지 않을 날까지도 노래한다. 때로는 함께 했지만 때로는 홀로 꿋꿋이 노래해야 한다. 모든 것이 나의 노래하는 모습이다. 나의 모든 순간을 세상이 들을 수 있도록 나의 모든 이야기가 온전히 세상을 채울 수 있도록, 나는 노래한다. 영원하도록"이라는 내레이션에 '영원히 노래하고 싶다'는 단단한 진심을 담아냈고, 진정성을 품은 첫 단독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명 'Eternal'은 Young K가 자신의 본명 강영현에서 착안해 '영원'이라는 뜻의 영단어로 작명했고 이 음반에는 그의 음악 히스토리가 집약돼 의미를 더한다. 2015년 9월 데뷔해 수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며 'K팝 대표 밴드'로 자리 잡은 DAY6, 2020년 8월 원필, 도운과 함께 더욱 폭넓은 음악성을 보여준 DAY6 첫 유닛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에 이어 Young K는 2021년 9월 드디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맞이해 특별한 감성을 빛낼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에이티즈·이하이·데식 영케이, 9월 극과 극 음악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