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명, '바퀴 달린 집3' 빈자리 채운다…새 삼 형제 케미 예고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공명이 '바퀴 달린 집' 시즌3에 출연한다.

tvN '바퀴 달린 집'(연출: 강궁, 김효연)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방영한 시즌2에서 출연진은 포항, 경주, 지리산, 경기도 광주, 남양주, 제주도 등 전국 곳곳을 다니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그리고 대리 힐링을 전했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돌아오는 시즌3는 오는 10월 첫 방송을 예고한 바 있다.

배우 공명이 tvN '바퀴 달린 집3'에 출연한다.  [사진=tvN]
배우 공명이 tvN '바퀴 달린 집3'에 출연한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3'에는 공명이 출연을 확정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극한직업'에서 천만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공명은 최근 드라마 '홍천기'의 양명대군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바퀴 달린 집3'의 새로운 막둥이로 합류하는 공명이 이번 시즌 성동일, 김희원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1, 2에 이어 시즌3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공명 배우가 '바퀴 달린 집3' 출연을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방송을 통해 공명 배우의 맑고 순수한 매력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tvN '바퀴 달린 집3'는 오는 10월 첫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명, '바퀴 달린 집3' 빈자리 채운다…새 삼 형제 케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