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Z세대 사랑 노래"…ITZY, '크레이지 인 러브' 스포일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컴백만 기다려."

ITZY(있지)가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스포일러 영상으로 기대감을 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LOCO'(로꼬)를 비롯해 'SWIPE'(스와이프), 'Sooo LUCKY'(쏘 럭키), '#Twenty'(#트웬티), 'B[OO]M-BOXX'(붐박스), 'Gas Me Up'(개스 미 업), 'LOVE is'(러브 이즈), 'Chillin' Chillin''(칠린 칠린), 'Mirror'(미러)까지 ITZY 정규 1집 수록 신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ITZY 정규 1집 'CRAZY IN LOVE Album Spoiler' 썸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영상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화려한 컬러감과 독특한 그래픽으로 표현해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ITZY는 사랑이라는 큰 주제 아래 탄생한 정규 1집을 통해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타이틀곡 'LOCO'는 처음 느껴 본 강렬한 이끌림을 Z세대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곡으로 '사랑 따위에 목매지 않던'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에 이어 2021년을 대표할 히트곡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SWIPE'는 선을 넘는 상대방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한 데 이어 27일 0시에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ooo LUCKY'는 "몇 십억 인구 가운데 너와 내가 사랑에 빠진 건 기적 같은 일"이라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베이스,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해졌다.

'#Twenty'는 제목처럼 이제 갓 스무 살이 된 설렘과 두근거림을 ITZY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힙합 장르의 곡이고, 'B[OO]M-BOXX'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아이템인 '붐박스'에 비유한 신나는 곡이다. 'Gas Me Up'은 무대에 오르기 직전 조금은 불안하지만 잘 하고 돌아올 나 자신을 믿는다는 가사가 뭉클한 감동을 주는 동시에 지금의 ITZY를 만들고 자신감을 불어넣어 준 무대와 그 무대를 가득 채워준 함성들에 바치는 곡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LOVE is'는 복잡하고 어려운 감정 사랑을 통해 우리는 조금 더 성장한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인 모던 팝 장르의 곡이며,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들뜬 마음을 노래한 'Chillin' Chillin'은 듣는 이로 하여금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감상을 안긴다. 'Mirror'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은 이미 충분히 훌륭하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로 노래해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대표 히트곡 '달라달라', 'ICY'(아이씨), 'WANNABE', 'Not Shy'(낫 샤이),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LOCO'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타이틀곡 'LOCO'의 영어 버전까지 총 16트랙을 빼곡히 수록했다.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Z세대 사랑 노래"…ITZY, '크레이지 인 러브' 스포일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