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와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연기 첫 도전, 무대와는 다른 재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이 연기 데뷔 소감을 전했다.

디즈니플러스는 14일 '코리아 미디어데이' APAC 콘텐츠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한국에서 서비스 예정인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에서 제작되는 드라마, 예능 라인업을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주요 드라마 출연진들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과 채수빈도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스틸 [사진=디즈니플러스 ]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드라마로, 강다니엘의 연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은 "연기 첫 도전이라 완성된 트레일러를 처음 본다. 제가 처음 보는 청춘의 모습이 잘 담긴 것 같아 챙겨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채수빈은 "5월부터 촬영해 지금까지 찍고 있다.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됐는데 영상을 보니 설렌다"라고 말햏ㅆ다.

강다니엘은 연기 데뷔에 대해 "대본을 보고 걱정이 되고 우려가 많이 사라졌다. 청춘 수사극이라는 장르에 끌렸고, 홀린듯이 대본 4부까지 다 봤다. 배우들도 또래다. 너무 편했다. 친구들과 상상했던 경찰대학교에서 같이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아 도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껴 보람있게 잘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디즈니플러스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강다니엘, 채수빈), '그리드'(서강준, 이시영), '키스식스센스'(윤계상, 서지혜, 김지석), '무빙(조인성, 류승룡, 한효주) 등을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인다고 공개했다.

디즈니플러스는 내달 12일 국내 서비스를 출시한다. 월 구독료는 9900원, 연간 구독료는 9만9000원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와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연기 첫 도전, 무대와는 다른 재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