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태호X이효리 '서울체크인', 리얼 일상 담은 예고편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의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서울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리얼리티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제공 티빙)이 29일(토) 파일럿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기대감 예열에 나섰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오는 29일 방송된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오는 29일 방송된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오는 29일 방송된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오는 29일 방송된다. [사진=티빙]

공개된 예고편에는 180도 다른 이효리의 무대와 일상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한적하고 고요한 제주에서의 삶에서 서울 스케줄을 위해 상경, 달라진 환경에 어색함을 느끼며 "제주 이효리와 서울 이효리. 둘 중 누가 나일까?"라는 이효리에게 엄정화는 "난 그게 둘 다 너라고 생각해"라며 따스한 위로의 현답을 건넨다. 오랜 시간 서울을 떠나 서울을 낯설게 느끼는 이효리의 감정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댄스 가수 김완선, 보아, 화사까지 이효리를 위해 엄정화가 마련한 깜짝 만남은 화려한 한 사람 한 사람의 이름만큼 주목을 끈다. 시대를 뒤흔들고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들이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가폰을 쥔 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의 이효리를 중심으로 그녀가 2박 3일간 서울을 방문한 동안 겪은 에피소드들이 포스터 한 장에 담겨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는 것. 동그라미 속 다채로운 이효리의 모습은 '서울체크인'을 기다리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시킨다.

공개된 30초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서울체크인'은 이미 '이효리'와 '김태호 PD'의 만남만으로도 고조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과연 29일(토)에 공개될 파일럿에서는 어떤 이효리를 만나볼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는 오는 29일(토) 정오 12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태호X이효리 '서울체크인', 리얼 일상 담은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