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연♥황재균 결혼 발표에 동료 축하 봇물 "축하해 우리 막둥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와 황재균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동료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10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지연 황재균 [사진=지연 SNS]
지연 황재균 [사진=지연 SNS]

이어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나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고 덧붙였다.

황재균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됐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다"고 다짐했다.

지연의 결혼 발표에 티아라 멤버 함은정은 "축하해. 우리 막둥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효민과 큐리도 이모티콘 댓글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안무가 배윤정은 "와우 완전 축하"라고 댓글을 달았고, 방송인 노홍철은 "드디어! 좋구나!"라고 축하를 건넸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연♥황재균 결혼 발표에 동료 축하 봇물 "축하해 우리 막둥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