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컬 그룹 포맨(4MEN)이 멤버 하은의 입대 당일 완전체 싱글을 선보인다.
10일 메이저나인 측은 "포맨이 오는 13일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 (Starry Eyes)'를 발매한다. 이는 하은의 입대 전 포맨 4기 완전체로 발매하는 당분간 마지막이 될 앨범"이라고 밝혔다.
하은은 앞서 이달 13일 군 입대를 직접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자필 편지를 통해 "더 성장하고 단단해져서 여러분 앞에 다시 돌아와 노래하는 하은, 포맨의 러블리 리더 하은으로 건강하게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포맨은 하은의 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앞두고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이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 발매를 결정했다. 하은, 요셉, 한빈 등 포맨 4기 완전체가 또 한번 절정의 하모니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너의 눈에 별이 떠 있어'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6회에서 오우리(임수향 분)와 라파엘(성훈 분)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일찌감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포맨의 새 싱글로 정식 발매되면서 더 많은 리스너들을 만나게 됐다.
포맨의 새 싱글 '너의 눈에 별이 떠있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