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명특급', '영화인 대잔치' 특집 TV편성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뉴미디어 대표 채널 '문명특급'이 TV 편성을 확정지었다. '문명특급 - 영화인 대잔치'라는 제목으로 앞으로 8주 동안 시청자들을 만난다. 프랑스 칸 국제 영화제 출장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회차들도 포함된다.

17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첫 편은 칸 국제 영화제에서 팝콘 모자를 쓰고 '인싸'가 되었던 MC 재재의 모습과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 등 영화 '브로커'의 배우들과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인터뷰를 담았다. 송강호는 '브로커'로 제 75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한국 남자배우로서 최초로 영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문명특급' 칸 특집 스틸컷 [사진=SBS]

이어 영화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 탕웨이, 박해일 배우를 만나 인터뷰하는 회차는 24일 공개를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찬욱 감독 또한 '헤어질 결심'으로 제 75회 칸 국제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하며 '깐느박'의 위상을 확인시켰다.

한 편, 16일에는 7월 출연진 라인업 스포일러가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개되며 앞으로 8주 간 '문명특급 - 영화인 대잔치'에 어떤 게스트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첫 회는 17일 오후 11시 20분부터 약 45분 간 SBS에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명특급', '영화인 대잔치' 특집 TV편성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