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연아♥고우림 "10월 비공개 결혼"…3년 교제 결실(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김연아와 고우림이 결혼한다.

고우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우림이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고우림 인스타그램]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고우림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간 교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더팩트는 김연아와 고우림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으며, 고우림의 생일에 두 사람이 달콤한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아래는 비트인터렉티브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아♥고우림 "10월 비공개 결혼"…3년 교제 결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