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최예나, '스마일리' 이어 '스마트폰'…연타석 히트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새로운 음악 세계관으로 돌아온다.

최예나는 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최예나 앨범 커버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신나는 여름을 책임질 전망이다.

전작 'ˣ‿ˣ (SMiLEY)'에서 높은 음악적 참여도를 보이며 올라운더의 가능성을 입증한 최예나는 이번에도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한 단계 성장을 이뤘다. 또한 타이틀곡 'SMARTPHONE'과 첫 번째 트랙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의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했다.

'SMARTPHONE' 뮤직비디오에서는 힙한 매력 그 자체의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스마일 히어로를 잇는 새로운 히어로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들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며 정식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최예나는 이날 오후 7시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예나의 절친이자 예능 동료인 재재의 진행 아래 즐거운 소통을 나눌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SMARTPHONE'과 수록곡 무대를 팬들 앞에 첫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최예나, '스마일리' 이어 '스마트폰'…연타석 히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