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자체 예능프로그램을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4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원티즈(WANTEEZ)'의 티저 영상과 함께 포스터가 공개됐다. 자체 예능 '원티즈'는 15일 오후 8시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교복을 입고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멤버 윤호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평화로운 등굣길을 보여주다 이내 스릴넘치는 분위기로 돌변한다.
또한 에이티즈는 교실 창문으로 도망가는 등 심장 쫄깃한 추격전을 펼치는가 하면, 좀비떼와 함께 화면이 붉게 물들기까지 하며 과연 학교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간 에이티즈는 '바이 홍중(BY. HONGJOONG)', '아뉴즈(ANEWZ)', '쭁스트(쭁ST)' 등 8인 8색의 매력을 담은 개인 콘텐츠로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바, 이번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한 에이티즈는 최신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로 초동 93만 장, '빌보드 200' 3위 진입을 포함한 빌보드 6개 차트인, 음악방송 6관왕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는 완전체로 특급 예능감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